파운데이션 스피킹전문영어학교 영국생활정보 신용카드무이자할부
보안접속
회원가입 아이디비번찾기
유학설명회/자료요청
서울설명회부산설명회
설명회후기
연수준비생을위한소식
학비내역서(수속자전용)
영국 어학연수 소식
연수준비연수생일기스쿨리뷰
연수생을 위한 혜택
현지생활정보현지민박집신청
정규유학준비생을위한소식
영국대학교 소식정규유학후기
대학 수속자를 위한 혜택
이지홈 > 알고 떠나는 영국 생활정보 > 영국 추천도서
영국 유학 일기
애벌레의 영국유학일기 복영옥 저/ 한솜(어드북스)

이 책은 두 아이와 함께 오른 영국 유학길에서 마침내 자신의 비전을 찾은 어머니의 생생한 경험담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결코 순탄치만은 않았던 유학생활에서 흘린 눈물과 새로 찾은 기쁨과 행복, 좌충우돌 에피소드까지 그녀의 유학일기를 볼 수 있다.
지구반대편에서 3650일 유동주 저/ 나무와숲

이 책은 잘 나가던 방송국 아나운서를 관두고 삼십을 넘긴 나이에 유학길에 올랐던 성공회대 유동주 교수의 이야기를 담았다.
처음 영국에 도착했을 때의 두려움과 설렘, 자신과의 싸움과 학업에 열중하는 모습과 이웃과의 관계 등에 관하여 따뜻한 애정과 통찰을 담아 10년간의 유학생활을 정리했다.
영국유학일기 김승호 저/ 한국장로출판사

목사로서의 부족함을 채우기 위해 영국으로 유학흘 떠난 저자의 영국유학일기다.
'공부 체질'로 변화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유용한 가르침도 담아냈다.
영국에서 케이펀리 신학교를 거쳐 버밍엄 대학교와 켄트 대학교에서 공부한 저자가 그 동안의 유학일기를 엮은 것이다.
영국식 영어공부
영국 영어로 수다를 떨고 싶다! 오가와 나오키 저 | 비타민북

이 책은 영국 영어의 ‘발음’을 집중적으로 알려주는 책으로, 영어 음성학자이자 영국 영어 발음 전문가인 저자가 표준발음뿐만 아니라 여러 지방에서 쓰이는 대중적인 발음을 모아 자세히 설명한다.
20년간 배운 영어 런던에서 길을 잃다 우혜전 저/ 진명 출판사

저자가 10년간 런던에서 공부하며 쌓아온, 영어권 사람들과 영어로 즐겁게 소통하는 비법을 공개하고 있다. 런던에서의 일상 이야기 속에 영어로 소통하는 데 꼭 필요한 가르침을 녹여내 재미있게 읽어나가면서 흥미롭게 배울 수 있다. 특히 영어를 구사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상대에 대한 존중'뿐 아니라, '합리적 사고'임을 일깨워주고 있다.
주드로에게 말 걸기 김태영 저/ 엘컴퍼니

영국식 영어레슨과 런던 가이드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여행서 『주드로에게 말 걸기』.
패션, 여행, 쇼핑하면 꼽게 되는 세계 도시들을 모두 돌아 본 영어강사 김태영은 ‘런던’을 단연 최고의 여행지로 꼽는다.
남들과 똑같이 하는 여행을 넘어, 그녀는 자신이 사랑하는 런던의 쇼핑, 음식, 문화 곳곳에 숨어있는 런던의 매력을 펼쳐낸다.
영국 바로알기
영국인 발견 케이트 폭스 저/ 학고재

저자는 영국에서 태어나고 살고 있는 자국민이지만, 영국인의 일상생활을 낯설게 봄으로써 영국인다움의 실마리를 찾으려 여러 가지를 시도한다.
저자의 경쾌하고 유머러스 한 어조는 유머와 아이러니라는 영국인의 특징을 실제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영국 바꾸지 않아도 행복한 나라 이식, 전원경 저/ 리수

영국의 진면목을 '삶의 질'이라는 관점에서 통찰하고 있다.
영국의 힘의 원천을 이성과 합리 그리고 전통이라는 코드로 흥미진진하게 풀어내었다.
또한 여행이나 공부 때문에 영국에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문화가이드, 여행가이드, 어학연수가이드, 유학가이드를 부록에 정리하였다.
전통을 지켜 새것을 만드는 나라 영국이야기정준희 저/ 아이세움

한때 '해가 지지 않는 나라'로 불렸던 영국에 대해 살펴본다.
영국은 전통을 중시하는 왕실 문화와 프랑스, 독일과 함께 근대 사회를 이끈 주요 국가 중 하나다.
이 책은 민주주의, 산업혁명, 왕실 등으로 대표되는 영국에 대해서 어린이가 알기 쉽게 설명한다.
런던 생활정보
사진과 함께 영어로 즐기는 런던 이야기 마리너스 저/ 넥서스

이 책은 평범한 여행서 에서 발견할 수 있는 흔한 이야기보다도 세세하게 런던에 대해 알고 싶은 모든 사람을 위해 출판되었다. 런더너만이 들려줄 수 있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한글과 영어로 읽어나가도록 구성했다. 생동감 넘치는 사진을 풍성하게 담아내 런던을 생생하게 체험해보도록 인도한다. 런던에서 꼭 가봐야 할 장소에 대해서도 소개하고 있다. 런던에 공부를 하러 가든, 일을 하러 가든, 관광을 하러 가든 꼭 알아야 할 알찬 정보를 가득히 담아냈다.

런던에서 꼭 봐야 할 100점의 명화 제프리 스미스 저/ 마로니에북스

이 책은 런던에서 만날 수 있는 훌륭한 그림들에 대한 안내서이다. 런던에 있는 수많은 작품 중에서 미술사적으로 가치 있는 작품 100점을 선정하여, 갤러리 별로 소개하고 있다.
갤러리에 대한 설명과 찾아가는 길, 입장료, 개장시간, 부대시설 등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어 런던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도 유용하다.
스토리 인 런던 강석균 저 | 넥서스

이 책은 여행전문작가로 활동 중인 저자가 런던의 상세한 정보, 역사, 문화를 바탕으로 정리한 런던여행 노하우를 소개한다. 또한 뮤지컬 티켓 구입하는 방법을 비롯한 실용적인 여행정보를 제공한다. 빨간색 이층 버스 반짝이는 하늘 이야기가 가득한 도시, 런던. 웨스트엔드와 셜록 홈스, 비틀즈와 맨유의 열기가 살아 있는 런던으로 떠나보자.
런던 산책 박영자 저 | 한길사

저자는 오래된 도시 런던의 일상을 볼 수 있는 세 가지 키워드로 런던 산책을 제안한다.
역사가 깊은 동네와 가게, 오랜 세월을 고스란히 담은 골동품, 사랑하는 이들과 골동품을 동시에 만나는 마켓, 호젓함을 즐기기에 그만인 가든.
앤티크, 마켓, 가든 속을 드나드는 런던 산책을 맛볼 수 있다.
런던 미각 장미성 저 | 랜덤하우스코리아

저마다 다른 삶을 사는 이들이 모여 있는 도시, 런던. 고전적인 맛을 찾긴 어렵지만, 세계적인 음식들이 모두 모여 있는 런던의 요리 속에는 다양한 그들만의 이야기가 있다.
풍부한 음식들과 매력적인 풍경이 곳곳에 묻어나는 곳, 고풍스러운 건물들 사이로 최신 유행을 품고 있는 이중적인 매력으로 다가오는 런던 속으로 들어가 본다.
런던 홀릭 박지영 저 | 푸르메

저자가 환상을 걷어내고 낱낱이 들여다본 런던은 눈에 보이지는 않아도 엄연히 존재하는 인종차별, 모순에 빠져버린 사회정책 등에도 불구하고 자율과 이성의 미학이 제대로 빛을 발하는 도시이다.
또한, 문화의 다양성 속에 소박함과 실용성, 그리고 약자에 대한 배려가 하나의 코드로 자리잡고 있는 성숙한 런던 사회의 모습을 통해, 그 도시가 갖고 있는 ‘진정한 매력’을 전하고 있는 책이다